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V40' 할부제로화 진행…LTE 일부기종 할인확대 영향

발행일 : 2019-08-28 11:42:0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일부 LTE폰에 대한 할부원금 제로화로 관심을 높이고 있다.

2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V40 제품에 대한 '할부제로화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10 흥행과 맞물린 5G활성화 흐름 속에서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알뜰족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LTE제품의 혜택측면을 모아서 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하반기 최신 5G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출시가 앞으로도 예정된 가운데 LTE 일부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이 크게 늘어나며 공짜폰으로 판매되고 있다”며 “가성비가 높은 스마트폰 구매를 희망한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부 온라인 사이트 및 휴대폰 판매점에서는 단말기 할부 개월 수를 길게 잡거나 제휴카드 할인 금액을 기기 값 할인으로 표현해 저렴하게 느끼도록 하는 경우도 있다”며 “할부 개월 수가 길어지면 할부 이자가 늘어나 실 구매 가격이 올라가며, 제휴카드 할인은 통신사와 카드사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사항으로 조건이 되면 누구나 받는 혜택이지 판매점이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 아니기에 소비자의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