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짐보리,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판교점〮부산광복점 오픈

발행일 : 2019-09-10 08:34:56
짐보리,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판교점〮부산광복점 오픈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가 놀이 체험형 매장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판교점과 부산광복점 등 2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현대백화점 판교점(5층)과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8층) 등 대형 백화점에 입점한 2개 매장이다. 각각 15평, 16평 규모의 매장으로 20명 이상이 동시 착석 가능한 체험 테이블을 마련해 짐보리의 다양한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영유아 전용의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를 비롯해,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인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 돌체, 키드오, 볼리 등 200여종 이상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만나 볼 수 있다.

짐보리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별로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짐보리 관계자는 “올 3분기에만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에버랜드점에 이어 해당 지역 랜드마크 급인 대형백화점 내 2개 매장을 추가 오픈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고객 접점 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 판교점과 부산광복점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소비자들에게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는 추석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추석 패키지 ‘플레이 인 짐보리’를 선보인다. ‘플레이 인 짐보리’는 맥포머스, 클릭포머스 등의 짐보리 대표 교육 완구와 짐보리 기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짐보리 월드’를 비롯하여, ‘닌텐도 플레이존’, ‘조식 뷔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12일부터 15일까지 투숙 시에는 마술사 초청 이벤트인 ‘매직쇼’도 관람할 수 있다. 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멤버십 회원은 체크인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플레이 인 짐보리’ 패키지를 3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