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한부모가정 추석잔치' 후원…14일 올림픽공원서 진행

발행일 : 2019-09-10 12:34:27

[RPM9 박동선기자] 국내외 홈쇼핑 매진기록으로 주목받는 뷰티기업 나인테일즈가 '한부모가정 추석잔치' 후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드러낸다.

나인테일즈 측은 오는 1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릴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에 후원으로 참여한다고 전했다.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는 매년 명절연휴와 어린이날 등에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펼쳐온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회장 황은숙) 주최로 열리는 추석맞이 행사로, 개그맨 출신 권영찬을 MC로 한 레크리에이션과 한부모가정 행복 강연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사진=나인테일즈 제공 <사진=나인테일즈 제공>

나인테일즈는 해당 행사에 후원기업으로 참여, 한부모가정 여성들에게 마스크팩과 히트작 링클파워필링 등을 공식 제공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서 지금껏 받은 사랑을 한부모가정과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누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한다”라며 “한부모가정 부모들을 항상 응원하며, 한부모가정 아이들이 추석을 맞이해서 행복한 꿈을 꾸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스테디셀러 '링클파워필링'을 통해 국내 공영쇼핑·신세계TV쇼핑 등은 물론 말레이시아 GO숍, 태국 True GS홈쇼핑, 프랑스 홈쇼핑 등에서 매진신화를 달성, 글로벌 뷰티명가로 성장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