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 & 마스크팩 ‘2019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에 참여

발행일 : 2019-09-18 12:51:17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 & 마스크팩 ‘2019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에 참여

코스메틱 브랜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과 리프팅 마스크 팩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젬센터(Gem Center)에서 열린 ‘2019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 전시회는 한국 뷰티 관련 기업 80개사가 참가하고 약 1만 명이 넘는 현지인들이 참여하는 뷰티 전시회이다. 이번에 나인테일즈가 참여한 ‘2019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은 최근 베트남 현지에서 열리는 박람회 중에서도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 & 리프팅 마스크 팩’은 박람회 기간 중에 베트남 현지 언론사와 방송사에 집중적으로 소개됐으며, 박람회 기간 중 만난 50여개 회사의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 중에 있다고 18일 밝혔다.

현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진행되는 ‘90초 화려한 변신’ 무료시연에 참여하고자 50미터 이상의 줄을 서며 기다리는 진풍경도 연출하며 주목을 받았다.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은 지난 7월말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진행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까지도 연속 20회 이상의 매진을 기록하며 베트남에서 선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방송의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 Thien Trang과 Hong Mi는 “최근 베트남 홈쇼핑에 세계적인 화장품이 론칭을 했음에도 완판을 하기는 쉽지 않았다며 ”한국의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이 론칭 방송과 함께 20회 연속 완판을 진행하며 베트남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방송 소감을 전했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