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100대 한정 '갤럭시S10e' 할부제로화

발행일 : 2019-10-06 18:15:41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알뜰 스마트족을 향한 할부제로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한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100대 규모의 '갤럭시S10e'를 대상으로 하는 할부제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노트10' 시리즈 인기와 '아이폰11' 국내출시 예고 등으로 인해 확산된 휴대전화 교체수요 가운데, 알뜰한 스마트라이프를 희망하는 다수의 스마트족들을 향한 모비톡의 지원행보로서 펼쳐지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100대 범위 내에서 최신 LTE폰이라 할 수 있는 갤럭시S10e 제품을 할부원금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수도권과 대도시를 제외하고는 5G가 아직 불안정한 모습을 보인다”며 “5G가 안정화될 때까지 4G를 이용하길 원하는 소비자와 애초에 5G의 비싼 요금에 아쉬움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벤트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기기를 비롯해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등의 기기정보와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를 실시간 무료알림으로 전하는 스마트폰 유통플랫폼이자, 인터넷 개통까지 진행할 수 있는 가계 통신비 지원 어플로서 성격을 드러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