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 : 2019-10-07 10:12:34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7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고안된 토탈 솔루션 패키지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휠과 콘티넨탈 윈터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센서, 허브캡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겨울철 7℃ 이하의 추운 날씨에 최적화된 윈터 타이어는 낮은 온도에서 노면과의 접지 면적을 늘리는 특수 고무를 사용해 제동력을 향상시키고, 눈길 주행 시 배수 능력과 핸들링 성능 또한 우수하다. 우리나라는 계절 특성상 11월부터 2월까지 전국 대부분의 평균 최저 기온이 7℃ 이하로 떨어져 노면 상태가 불안정해지므로 윈터 타이어로 교체할 경우 안전한 주행을 도와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해 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언제나 한결 같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패키지를 구매한 해를 포함해 3번의 겨울 시즌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물류센터에서 무상 호텔(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면 윈터 타이어만 교체할 경우에 비해 작업 시간과 공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10월 내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1월 실제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17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 벤츠 순정 골프 스포츠백과 컴팩트 우산 세트 또는 로고빔 프로젝터 중 하나를 선택 증정,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는 C-클래스(W205), E-클래스(W213), S-클래스(W222) 차량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모델에 따른 장착 가능 여부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