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10' 할부원금 20만원 대 판매

발행일 : 2019-10-10 15:22:31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제품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대중접근도를 높인다.

10일 헝그리앱 측은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을 대상으로 하는 '할부원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아이폰11' 국내출시가 공식화됨에 따라 펼쳐지는 5G모델 마케팅 전략들 가운데서 혜택적인 부분을 발췌해 전하겠다는 모비톡의 의도가 담긴 것이다.

특히 '갤럭시S10 5G', '갤럭시A90',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등 일련의 라인업으로 구성되는 5G서비스에 대한 대중접근도를 높이는 바로서 주목할만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10(256GB)' 모델을 할부원금 20만원대에 공급하는 형태로 펼쳐진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 한국의 5G 기술과 장비가 일본으로 수출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러한 쾌거는 조기에 5G 통신을 상용화한 덕도 크지만 빠르게 가입자를 늘려 문제점을 개선하고 기술을 고도화했기 때문이었다. 앞으로도 이 분야에서 세계를 상대로 선도적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5G 가입자를 더욱 늘려야 한다는 걸 아는 이통사 입장에서 지원금이 증가하는 건 특별할 게 없어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기기를 비롯한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와 함께,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제공하는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