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MLB 코스메틱 ‘쿨다운 시카 마스크’

발행일 : 2019-10-29 10:51:39
MLB 코스메틱 ‘쿨다운 시카 마스크’

액티브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 유병영 대표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쿨다운 시카 마스크’ 제품 화화설 설문조사 결과 ‘피부 진정 만족도’ 91% 응답을 포함해 ‘시트 만족도’, ‘쿨링 지속력 만족도’, ‘수분감 개선 만족도’, ‘제품 만족도’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평가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화해’ 설문단 294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화해 화장품 설문회는 쿨링과 진정, 보습에 좋은 ‘쿨다운 시카 마스크’ 팩을 2주간 실제 사용 후 응답하는 형식으로 실시되었다.

설문조사 주관식 응답 결과에서도 ”20대 건성피부 사용자가 좁쌀이 조금 많은 편인데 저녁에 팩을 하고 다음날에 좁쌀이 꽤 많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었다” (20대 건성피부 사용자)

“MLB코스메틱을 처음 알게 됐고 접해봤는데 팩 사용 후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진 걸 확인할 수 있었고 사용시에도 피부에 부담이 없어서 믿음이 갔다” (10대 복합성피부 사용자)

“제 피부가 개선되는 걸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20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사용자)

“가격이 조금도 저렴해지면 좋겠어요. 그럼 부담없이 1일1팩 할 것 같아요” (30대 복합성피부 사용자)

“에센스도 얼굴뿐만 아니라 온몸에 바를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게 들어있고, 시트를 떼어낸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되어 피부 개선효과가 좋았어요” (40대 복합성피부 사용자) 등 다양한 평가가 이어졌다.

큰 일교차와 칼바람이 부는 환절기,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와 열받고 성난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쿨다운 시카 마스크’는 진정과 쿨링, 보습을 한번에 선사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준다.

또한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모란뿌리추출물 등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성분의 ‘슈퍼-핏 진정 슈터’로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개선해 준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성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유명하다.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듣고자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를 진행했다”며 “화해 설문단 294인의 꼼꼼한 평가를 통해 진정, 쿨링 지속력, 수분감 개선, 시트 만족, 제품 만족 5개 항목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였다”고 전했다.

또한 유대표는 ‘화화설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 이를 기념해 MLB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을 통해 금일부터 7일간 고객 감사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공식몰에서 ‘쿨다운 시카마스크팩(6매입 세트)’을 1개 구매시, 본품 1개(6매입)와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팩’ 3장을 추가 증정, 총 9장의 마스크팩을 증정 하는 특별 구매사은품 행사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별칭 ‘진정 SOS 시카 마스크팩’으로 불리는 엠엘비 플레이 ‘쿨다운 시카 마스크’ (6매입 1세트)의 정가는 24,000원이며, MLB코스메틱 공식몰,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브랜드 컨셉인 ACTIVE BEAUTY(액티브 뷰티)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피부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