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2019년도 겨울학기 신규 회원 모집

발행일 : 2019-10-29 11:05:59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2019년도 겨울학기 신규 회원 모집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 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19년도 겨울학기 신규 회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9년도 겨울학기 운영 기간은 2019년 11월 25일부터 2020년 2월 23일까지 약 3개월간이다. 프로그램 중 플레이와 아트 프로그램이 레노베이션되었으며, 생애주기별 발달 목표 성취를 위한 맞춤형 놀이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회원 등록은 10월 28일부터 선착순 마감하며,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학기 중에도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 모집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애착 형성이 중요한 시기인 12개월 이하의 회원에게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또 신규 멤버십에게는 축하 선물로 보온·보냉이 가능한 ‘짐보 피크닉 가방’을 비롯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 할인 쿠폰, 맥포머스 특별 할인 쿠폰, 제주신라호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3년간 전 세계 800여개 센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 뮤직, 아트, 맥포머스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앞서 진행된 공개 프로그램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관심이 이번 겨울 학기 회원 모집으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영유아 교육 분야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최상의 프로그램과 놀이 환경,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10월, 롯데몰 수지점에 ‘용인 롯데 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오는 11월 25일에는 AK&세종에 ‘세종 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각 센터는 아이들의 흥미 유발이 가능한 다이나믹한 구조와 영·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디자인의 신기구가 도입되어 혁신적인 놀이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창립27주년을 맞아 3탄에 걸친 ‘두근두근 첫 만남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2탄으로 준비한 ‘짐보 캐릭터 퀴즈’는 3가지 캐릭터를 활용한 계산식의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는 이벤트로, 오는 11일 3일(일)까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시 추첨을 통해 짐보리 대표 교구(스틱오, 클릭포머스)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