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GS fresh, 황게장 소용량 출시

발행일 : 2019-10-29 16:15:00
GS fresh, 황게장 소용량 출시

GS fresh(프레시)는 밥도둑 시리즈 3탄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황게장’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마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에서 밥과 식사를 하기에 알맞은 메뉴를 선택해 출시하고 있는 ‘밥도둑’시리즈의 3탄으로 황게를 선택했다.

기존 밥도둑 시리즈로 5월 ‘하남쭈꾸미’, 8월 ‘찜부세’ 상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수산 상품 카테고리 순위에서 10월 현재 1, 3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달 28일 17시부터 판매를 개시한 ‘황게장’은 남해안과 제주도에서 황게를 활용해 가격이 저렴하며 1인 가구가 이용하기에 적합한 소용량 상품으로 개발했다.

‘황게장’은 일반 꽃게와 비교해 껍질이 딱딱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나는 특징이 있다. 중량은 500g이며,간장게장, 양념게장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하면 보다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KT멤버십과 U플러스멤버십으로 각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U플러스의 경우 월 할인 횟수 제한이 없다.

김동성 GS프레시 MD는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를 맞아 고객분들의 입맛을 살린 상품을 고민하다가 이번 황게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선한 제철 먹거리를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