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더마토리, “피부 진정이 필요한 150명을 찾아요” ‘시카 거즈 패드’ 인스타그램 체험단 3기 모집

발행일 : 2019-10-30 14:17:08
더마토리, “피부 진정이 필요한 150명을 찾아요” ‘시카 거즈 패드’ 인스타그램 체험단 3기 모집

예민한 피부 고민에 ‘눈치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카 거즈 패드’ 체험단 3기를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평소 더마토리 브랜드나 피부 케어 제품 관심이 있고, SNS(인스타그램)를 즐겨 사용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은 오는 11월 5일(화)까지 더마토리·클리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그램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우수 지원자 150명은 시카 거즈 패드 정품(1종) 체험 후 SNS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지난 8월부터 진행된 더마토리 ‘시카거즈 패드’ 체험단은 1,2기 모집 경쟁률이 각각 12:1. 15:1에 육박할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이번 3기 체험단에게는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클리오 립 제품 ‘베일틴트 듀이(8호)’을 시카 거즈패드와 함께 증정하여 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전망이다.

한편,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는 탁월한 진정 효과의 구아이아줄렌 에센스를 다량 함유해 강력한 시카 케어를 도와주며, 간편하게 부착하는 편리한 사용 방법으로 국소부위의 집중 진정을 돕는다. 또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더마 거즈와 부드러운 셀룰로오스 거즈의 멸균 2중 구조에 산국꽃 추출물•감초 추출물 등의 성분을 담아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자극 받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더마토리 마케팅 담당 이은미 팀장은 “평소 민감한 피부로 스트레스 받는 소비자들에게 더마토리 시카 거즈패드의 빠른 진정 효과를 알리고 싶어 대규모 품평단을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앞서 진행된 품평단 진행의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 드리며, 그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통해 시카 거즈 패드를 궁금해할 다수의 고객들에게 리얼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