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지난 21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생방송이 매진을 치며 여성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21일 오후 4시 40분부터 2차 생방송을 진행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지난 7월에는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현재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하며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웨세럼은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최근 진행된 ‘2019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와 베트남 국제 뷰티박람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 일본과 중국, 유럽 등에 수출되고 있다.
주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