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송년모임 위한 피부관리 노하우’ 홈앤쇼핑 방송

발행일 : 2019-12-02 12:50:54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송년모임 위한 피부관리 노하우’ 홈앤쇼핑 방송

최근 다양한 공중파와 종편 방송에 출연하며 ‘2019 하반기 여성을 위한 연예인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송년모임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 방송을 홈앤쇼핑에서 오는 3일 오전 9시 25분부터 19회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에스티스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세계 최고의 명품인 샤넬과 구찌, 루이뷔통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패션위크에 참여한 헐리웃 스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K-뷰티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세계 속에 알렸다.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홈앤쇼핑에 론칭하며 2019년 홈앤쇼핑 재구매율 1위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맹주로 떠올랐다.

오는 3일 방송에서는 ‘송년모임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를 주제로 연말에 있을 송년모임, 가족모임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가 방송 될 예정이다. 도한 이번 방송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한도숙 대표의 30여년의 피부 관리 노하우 꿀 팁도 소개가 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 관리의 기본 팁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안 만들기 비법’, ‘올바른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의 시작은 피부 관리부터’에 대한 정보도 전해진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