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토요타 코리아,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발행일 : 2019-12-02 15:07:08
토요타 코리아,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 코리아가 2일부터 21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Be Safe Wint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타이어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순정 타이어 ▲SMS(Smart Maintenance Service)패키지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가격과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혜택을,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1명), CJ 기프트카드(10명), 영화 관람권(20명), 스타벅스 쿠폰(400명)이 걸린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 토요타!*’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바로 확인 가능하다.

토요타 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겨울철에 고객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토요타가 전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으로 차량점검도 받고 경품당첨의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