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카카오페이지, '설연휴 슈퍼 컬래버' 이벤트 진행…웹툰 3편 관람시 영화포인트 지급

발행일 : 2020-01-22 16:27:48

[RPM9 박동선기자] 카카오페이지가 설연휴 대중의 폭넓은 문화생활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오는 24일부터 3일간 플랫폼 내에서 웹툰과 인기 흥행영화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설 연휴 슈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토요무비데이'와 명절 이벤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화와 웹툰 등 문화콘텐츠의 폭넓은 접점을 마련해온 카카오페이지가 마련하는 특별행사다.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사진=카카오페이지 제공>

세부적으로는 웹툰 ‘이태원 클라쓰’,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중 한 작품을 하루 3회이상 관람하는 조건으로 △24일-어벤저스:엔드게임 △25일 : 토이스토리4 △26일 : 알라딘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전용 포인트를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설연휴를 맞아, 그동안의 어떤 무비데이보다도 더 탄탄한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무비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슈퍼 콘텐츠 프로젝트를 통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설연휴 슈퍼 컬래버' 이벤트와 함께 내달 1일과 8일 2회간 '토요무비데이'를 진행, 블랙머니·악인전 등 인기영화 관람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