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어썸이엔티, "박서준 악플러 형사고소 진행…허위내용 유포 묵과않을 것"(공식)

발행일 : 2020-01-28 18:13:33

[RPM9 박동선기자] 어썸이엔티가 배우 박서준을 향한 무차별 악플을 엄단하는데 본격적으로 나섰다.

28일 어썸이엔티 측은 최근 배우 박서준 대상 악성 게시물 유포자를 서울 성동경찰서를 통해 형사고소했다고 공식발표했다.

이번 고소조치는 최근까지 이어진 모니터링 자료를 바탕으로 박서준 관련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 행위로 당사자는 물론 그의 가족들에게까지 심리적 피해를 입힌 바에 대한 엄정대응의 의미를 띤다.

어썸이엔티 측은 "박서준씨 외 소속 배우들을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상대로도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발췌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발췌>

(이하 어썸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썸이엔티 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 박서준씨를 향한 악성 게시물들에 대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해왔습니다.
최근 사실이 아닌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해 박서준씨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들이 더는 묵과하기 힘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고,
이에 수년간 취합해 온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지난주 법률대리인을 선임하여 서울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익명성을 악용하여 박서준씨를 모욕하는 행위로 인해 당사자는 물론이고 가족들까지 많은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당사는 일회성 대응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박서준씨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성희롱, 허위사실 게재 행위 등이 확인될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한 모든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엄중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어썸이엔티는 박서준씨 외 소속 배우들을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자를 상대로도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속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