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GS fresh, '하남쭈삼불고기' 인기

발행일 : 2020-01-29 14:25:00

’하남쭈꾸미’‧‘우월한돈’ 결합…냉동 매출 2위↑

GS fresh, '하남쭈삼불고기' 인기

믿고 먹는 ‘하남쭈꾸미’에 GS리테일 돈육 브랜드 ‘우월한돈’이 손을 잡고 출시한 ‘하남쭈삼불고기’ 밥도둑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GS fresh(GS프레시)는 냉동식품 매출 1위 상품 ‘하남쭈꾸미’에 GS리테일돼지고기 브랜드 ‘우월한돈’을 사용한 밥도둑 시리즈 4탄 상품 ‘하남쭈삼불고기’가 출시와 함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GS프레시 밥도둑시리즈는 ‘’하남쭈꾸미’, 영광찜부세조기’, ‘황게장’ 등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으며, 전체 수산상품 매출에서 20% 구성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밥도둑시리즈 1탄으로 개발된 ‘하남쭈꾸미’는 출시 6개월 만에 6만개를 판매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우월한돈’을 추가한 ‘하남쭈삼불고기’는 냉동식품 카테고리에서 매출 순위 2위로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해동 후 간편하게 포장을 뜯고 프라이팬에서 가열만으로 시식이 가능해 맞벌이 부부나 혼밥족들에게 간단한 술안주, 가벼운 반찬으로 구매가 많은 것으로 판단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GS프레시 김동성 MD는 “판매하고 있는 하남쭈삼불고기는 GS프레시에서 인기가 높은 하남쭈꾸미 상품에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우월한돈을 아낌없이 사용해 진짜 쭈삼불고기 맛을 구현했다”며, “고객들에게 더 안심하고 더 맛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