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인터뷰] 드림 앤 휴인, ‘삶에 가치를 더하다’ 금융사 재무설계사 채용 전문 기업

발행일 : 2020-01-30 14:50:00

- 업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재무설계 인력 공급   

 [인터뷰] 드림 앤 휴인, ‘삶에 가치를 더하다’ 금융사 재무설계사 채용 전문 기업

 정희영(왼쪽), 정다연(오른쪽) 드림앤휴인 공동대표

드림파트너스와 휴인(드림앤휴인)은 ‘같이의 가치’ 라는 기치 아래 ‘서로 또 따로’를 통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재무설계사 채용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최근 급변하는 세계경제와 4차 산업혁명에 따른 금융시장의 변화, 핀테크 도입으로 인해 기존 관행에서 벗어난 금융환경으로 인력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금융회사에 맞춤형 인력공급을 통해 다변하는 금융시장에서 금융사가 대응 할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서비스를 제공 하는 업체이다. 

또한 드림 앤 휴인은 업계 No.1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된 가치 창출 △최고 인재 확보 △신뢰 우선 △성과 공유 △고객 먼저의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드림파트너스 정희영 대표는 “단순한 인력공급에서 벗어나 맞춤형 일자리 제공을 통해 기업과 사람의 꿈을 이어주는 고용매칭으로 일과 삶의 균형 실현을 통해 행복한 일자리 창출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 대표는 “외부충격으로부터 급변하는 금융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맞춤형 전문 인력 공급을 통해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금융회사의 신뢰 구축을 위한 체계적이고 비체계적인 위험에 대한 리스크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금융회사에 공급하는 최선의 시스템을 구축 하겠다”고 밝혔다.

정다연 대표는 “금융사 콜센터 및 컨설팅 전문업체로서 기존의 문제점을 하나부터 열까지 다 뜯어고쳐 새롭게 혁신적인 금융영업을 통해 금융산업이 4차 산업혁명 패러다임에 맞게 연착륙 할 수 있도록 그게 맞는 인력과 시스템이 갖춰줘야 한다”며, “혁신적이면서도 획기적인 컨설팅을 통해 금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드림 앤 휴인은 어떤 회사 인가?
금융사(은행/보험/증권)에 전문 인력을 매칭 시켜주는 헤드헌팅 회사다. 이 회사는 보험사 채용, 보험tm채용 등 금융권 채용 전문이기도 하지만 현재는 그 영토를 확장해 부동산, 상조, 엔터, 교육, 미디어, 서비스직 등 다양한 업종에 필요한 인력을 즉시 매칭 시켜주는 종합채용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채용문의: zee9981@naver.com / liz9981@naver.com

정선욱 기자 (dnrdk83@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