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서울디지털대, 웰튼병원과 산학협약 체결

발행일 : 2020-02-03 11:15:00
서울디지털대, 웰튼병원과 산학협약 체결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9일 웰튼병원과 산학협약을 진행하고 병원 임직원들에게 장학 혜택을 부여 등 의료인재 양성과 평생학습을 돕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웰튼병원 임직원들은 서울디지털대에 입학 시 입학금 전액과 매 학기 수업료 일부 감면 혜택을 받게 됐다.

웰튼병원은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을 중점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정형외과 병원으로 각 분야 전문의들이 환자 개인별 맞춤치료, 체계적인 의료서비스 등을 통해 환자에게 적합한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의료연수프로그램 진행, 선진 의료기술 전수 등을 펼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안병수 학생처장은 “병원 의료인들의 실용교육과 평생학습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이번 협약은 서울 강서 지역에 위치한 서울디지털대와 웰튼병원이 협력해 지역사회에서 공동 발전하는 대표적인 협력 모델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는 3만4000여 명의 국내 사이버대학 최대 규모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최근 5년간 연속해서 등록재학생 1만 명 이상을 유지한 2개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순수 온라인 기반의 대학이다. 24개 학과 770여 개 교과목을 스마트폰과 PC 등을 통해 강의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내달 18일까지 경영학과, 영어학과, 부동산학과, 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인문사회계열과 기계공학과(신설), 소방방재학과(신설), 컴퓨터공학과, 회화과, 실용음악학과 등 IT 및 문화예술계열 등 24개 학과에서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