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휴온스메디케어, ‘아랍헬스’참가

발행일 : 2020-02-03 12:10:00
휴온스메디케어, ‘아랍헬스’참가

감염예방‧멸균관리 토탈솔루션 기업 휴온스메디케어는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제 45회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Arab Health 2020, 이하 아랍 헬스)에 참가해 내시경 소독기 및 공간멸균기, 의료용 소독제 등을 소개했다고 3일 밝혔다.

휴온스메디케어는전시회 현장에서 △티슈형 항균 피부 소독제(헥시와입스) △국내최초 1회용 소독제를 사용하는 내시경 소독기(휴엔싱글) △의료용 소독제(스코테린, 오피크린, 헤모크린, 헤모크린씨 등) △손 소독제(휴스크럽) 등 감염예방‧멸균 관련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글로벌 기업들의 주목을 이끌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등 전세계적으로 신종 감염 관련 질병이 발병하는 등 감염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돼 감염예방과 멸균관리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휴온스메디케어에 참가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 가운데 국내 최초 티슈형 항균피부 소독제 ‘헥시와입스’와 공간멸균기 ‘휴엔 IVH’에 대한 비즈니스 논의가 잇따랐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대표는 “신종 바이러스, 슈퍼 박테리아 등의 등장으로 감염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감염예방 및 멸균관리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보건의료 기관 및 공공기관의 안전망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메디케어는 의료용 소독제 및 소독기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기업으로 국내뿐 아니라 사업 반경을 세계 시장으로 넓혀 나가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