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GS25, 밸런타인데이 컬래버 기획 세트 7종 출시

발행일 : 2020-02-05 15:05:00

펭수‧총몇명‧박토벤 등 컬래버레이션

GS25, 밸런타인데이 컬래버 기획 세트 7종 출시

GS25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급 화제 캐릭터들과 제휴한 컬래버레이션한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GS25의 밸런타인데이 컬래버 상품은 △발렌타인펭수세트 3종 △발렌타인총몇명세트 2종 △발렌타인메들리세트 2종 등 총 7종이다.

발렌타인펭수세트는 펭수의 이미지가 디자인됐고 다양한 초콜릿, 스낵 상품과 함께 펭수 스티커, 펭수 미니 등신대, 펭수 노트 등 펭수 관련 굿즈가 동봉됐다.

발렌타인총몇명세트는 유튜브 구독자 수 224만명이 넘는 유명 애니메이션 유튜버 ‘총몇명’과 컬래버한 세트 상품이다. 총몇명의 B급 감성과 독특한 그림체가 돋보이는 유명 캐릭터인 ‘나천재’, ’민모리’ 등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네임택, 열쇠고리 등으로 만들어져 동봉됐다.

발렌타인메들리세트는 박토벤으로 불리우는 명품 트로트 작곡가 박현우, 작사가 이건우와 컬래버한 상품이다. 트로트 감성을 잘 살린 패키지 디자인에 자신의 사진을 이용해 재미있는 연출을 할 수 있는 포토 프레임 카드 등이 동봉됐다.

GS25는 컬래버 세트 상품 기획에 맞춰 펭수, 총몇명과 유튜브 콘텐츠를 각각 제작해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특히 지난달 31일 선보인 GS25-펭수 유튜브 콘텐츠(펭력사무소-편의점 편)는 4일 현재 130만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고 3일 공개된 2편 콘텐츠(알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편)는 9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박토벤으로 불리우는 박현우 작곡가도 GS25 30주년 기념 트로트 곡 ‘진심’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GS25는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준비했다. GS25는 이탈리아에서 ‘로쉐’보다 많이 팔리는 초콜릿 매출 1위 상품인 ‘바찌(Baci)' 3종과 오스트리아 초콜릿 매출 1위인 모짜르트 초콜릿 1종 등 프리미엄 유럽 초콜릿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GS25가 지난해 말 200만개를 직수입한 후 2주만에 완판시켰던 ‘지구젤리’를 비롯한 프리미엄 젤리류로 구성된 다양한 젤리 모음 상품 세트도 선보였다.

GS25 관계자는 “GS25의 30주년을 맞이해 확실히 차별화되는 컬래버 상품과 파격적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두 달 전부터 착실히 준비했다”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 기획뿐만 아니라 매년 늘어나는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선호도를 고려해 유럽의 프리미엄 초콜릿 상품도 다수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