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발행일 : 2020-02-11 15:15:00

레전드 등급 ‘츠바키’‧스타 등급 ‘아네타’ 트레이너 등장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은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요괴 캐릭터인 ‘츠바키’와 ‘아네타’ 트레이너가 새롭게 등장한다. 레전드 등급의 유격수 트레이너인 ‘츠바키’는 민첩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선수 육성 시 특별훈련 효과를 크게 상승시켜준다. 정신 속성을 지닌 스타 등급의 ‘아네타’는 중계 투수 트레이너로 선수 육성 시 정신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신규 트레이너 등장에 맞춰 이들을 손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오는 24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이미 일정 수준의 육성을 마친 유저들이 새롭게 도전할 콘텐츠도 추가된다.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가운데 게임빌 슈퍼스타즈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오픈된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의 포지션별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와 스타 성장 메모리, 프리미엄 영입권,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미션 달성 숫자에 따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유니폼, 레전드 스킬 캡슐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유저 소통 바탕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다이아 홈런 더비’, ‘렉터 연구소’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트레이너와 코스튬 등을 선보이며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