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트 리플렛’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

발행일 : 2020-02-12 13:45:00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트 리플렛’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제 디자인 공모전 ‘2020 Asia Design Prize’에서 스마트 리플렛이 위너(WINNER)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는 전 세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하는 국제 공모전으로 기업, 디자인 기관 및 스튜디오에서 전문가, 학생까지 모두가 참가 가능하다.

이번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출품한 스마트 리플렛은 판매사 지점 방문없이 문자나 모바일 메신저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펀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펀드 안내장이다. 완성도 높은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일러스트 이미지 위주로 제작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17년부터 운용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스마트 리플렛을 제작하고 있다. 주로 판매사를 통해 영업점 직원과 고객에서 전달된다. 상담을 원하는 경우 운용사 고객지원센터로 바로 전화연결이 가능한 기능을 설정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김미섭 사장은 “미래에셋은 그 동안 고객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스마트 리플렛은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웹세미나 등 펀드 길라잡이 역할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방편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