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업데이트

발행일 : 2020-02-12 16:10:00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업데이트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고급 함선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크림슨 드래곤’은 ‘블루 세이렌’에서 상승이 가능한 17티어 함선이며, 유저는 ‘고급 함선 설계도’를 통해 ‘고급 함선 상승권’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동인도 회사 레벨도 확장됐다. 게임 내 주요 적군인 동인도 회사의 레벨이 S6까지 추가되어 한층 더 강력해진 동인도 회사 연맹과의 대결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된 동인도 회사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S급 출정 명령서’가 필요하다.

이와 함께 몬스터 외에도 게임의 요새 및 주요 건물 레벨이 S6로 업데이트 됐다. 특히, 부두의 레벨 확장으로 보유 가능한 함선의 최대 수량이 21대로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함선을 운용해볼 수 있다.

아울러 ‘포트로얄 점령전’의 서버 버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포트로얄 점령전’ 진행 시 신규 버프를 통해 함선 공격력이나 해적 방어력 등을 50%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해당 버프는 전투 시작 7일 전부터 종료일 기준 2일 후까지 적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의 누적 출석 수에 따라 최대 7일간 ‘항해사 초대권‘을 비롯해 포획 도구, 연구 및 건설 가속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