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특별판매’

발행일 : 2020-02-13 16:40:00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특별판매’

명품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는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리더수트(Breathe Suit)는 ‘수트의 명장’으로 통하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김서룡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과 제작에 참여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촉발된 마스크 대란 속에서 기능성과 패션을 겸비한 명품 마스크로 주목을 받아 왔다. 이번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은 발렌타인데이 등 특별한 시즌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서 명품 마스크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시장의 요구에 의해 전격 성사됐다.

브리더수트는 김서룡 디자이너의 대표 컬렉션이라고 할 수 있는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을 대표 모델로 하고 있으며 블랙, 네이비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돼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마스크 전용 바이러스 항균 탈취 스프레이, PM2.5 교체형 3중 필터, 언제든 휴대가 편리한 전용 파우치까지 구비되어 있어 선물용 세트 구성으로는 적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지하1층에서 진행되는 브리더수트 마스크 특별 판매전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브리더수트는 갤러리아 명품관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백화점 패션 매장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