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밴드 디코이(D.COY), 개별 연주영상 공개…'실력파 멤버들의 컬러풀 시너지'

발행일 : 2020-02-17 13:00:31

[RPM9 박동선기자] 아이돌밴드 디코이(D.COY)가 멤버별 연주영상과 함께 싱글 'COLOR MAGIC'로의 데뷔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최근 롤링컬쳐원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코이(D.COY) 개별 연주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 싱글의 수록곡 'COME TO LIGHT'을 배경으로 각 멤버들의 다채로운 개성을 표현하는 모습들이 담겨있다.

디코이(D.COY)는 록음악을 기반으로 팝과 서정적인 느낌을 전하는 5인조 글로벌 아이돌 밴드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10년간의 해외경험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는 메인보컬겸 기타리스트 성우를 필두로 뛰어난 운동신경 만큼이나 음악적 감성도 뛰어난 키보드 겸 서브보컬 정민, 고려대 전자공학과 출신 뇌섹남 기타리스트 혁진, 다재다능 악기머신으로 알려진 베이스 원신, 한중 청소년 음악대회 은상 출신 드러머 도선 등 각 멤버들의 뚜렷한 색채는 디코이 음악이 갖는 색다른 감각을 기대케 한다.

한편 디코이(D.COY)는 오는 19일 정식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아울러 내달 14일 개최되는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25' 무대에도 올라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