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공인단기, EBS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반’ 오픈

발행일 : 2020-02-19 10:55:00

온·오프라인 결합

공인단기, EBS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반’ 오픈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이하 공인단기)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동차 합격반’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공인단기는 수험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학원 강의를 결합한 이번 커리큘럼을 선보이게 됐다.

‘동차 합격반’을 이용하면 오는 10월로 예정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EBS 공인중개사 공인단기가 제공하는 전 과목의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올해 시험 최종 불합격 시 내년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하며, 노량진 공인단기 학원 수업까지 들을 수 있다. 오프라인 수강의 경우 수험생이 원하는 과목 및 시간대에 맞춰 수강 신청 후 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또 ‘동차 합격반’ 구매자 전원에게‘애플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공인단기는 오는 29일 오후 3시에 ‘7개월 초격차 합격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 공인단기 노량진 본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김덕기, 박상민 등 공인단기 대표 강사들이 직접 참여해 2019년 시험 과목별 총평 및 2020년 시험 대비 전략을 공개한다.

설명회에 참석만 해도 합격생들의 합격 팁이 들어 있는 비밀 자료를 지급하며, 당일 접수 시 공인단기 10만원 할인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