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NCT DREAM 재민, 화보 통해 '포토그래퍼' 재능 발산

발행일 : 2020-02-21 15:24:15

[RPM9 박동선기자] 월드와이드 그룹 NCT의 10대팀 NCT DREAM 멤버 재민이 매거진 화보를 통해 '포토그래퍼'로서의 재능과 매력을 드러냈다.

2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NCT DREAM 재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얼루어코리아 제공 <사진=얼루어코리아 제공>

공개된 화보에는 카메라, 사다리, 책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포토그래퍼' 재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은 재민이 평소 좋아하는 주제인 '사진'을 토대로 촬영된 것으로, 재민 특유의 비주얼 매력을 한층 더 자연스럽고 다양하게 표현하는 바 눈길을 끈다.

사진=얼루어코리아 제공 <사진=얼루어코리아 제공>

재민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팬분들에게 조금 더 빠르게 현장을 전해줄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사진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고 사진 촬영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를 언급하며, 갖고 있는 카메라 장비, 카메라 관리 방법, 자신만의 사진 철학, 좋아하는 사진 등을 진정성 넘치게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얼루어코리아 제공 <사진=얼루어코리아 제공>

이어 최근 진행 중인 NCT DREAM의 첫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에 대한 질문에 “공연장 가득 앉아계신 팬분들을 보면 정말 감동적이다.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늘 무대에 서고 있다. 저희가 정말 신나서 하면 팬분들도 신나서 무대를 함께 즐겨주신다.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라고 무대에 임하는 자세에 관해서도 밝혔다.
 
한편 NCT DREAM 재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3월호 매거진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