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방탄소년단, 신곡 'ON' 키네틱필름 공개…'글로벌 아티스트의 퍼포먼스 품격'

발행일 : 2020-02-21 18:40:22

[RPM9 박동선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웅장한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담은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과 함께 타이틀곡 'ON'을 비롯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에 담긴 글로벌 저력을 새롭게 각인시켰다.

21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ON’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 for Lead Single)을 공개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은 웅장한 스케일의 해외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30여명의 댄서와 12명의 UCLA 마칭밴드가 함께하는 방탄소년단의 대단위 퍼포먼스를 담고있다.

특히 멤버들의 드럼 연주, 댄스 브레이크 등의 특별한 퍼포먼스와 함께 개인, 유닛, 단체 등 다양한 구성의 안무들은 몰입감있는 촬영기법과 만나, 파워풀 에너지와 진정성을 담은 타이틀곡 ON의 모습은 물론 글로벌 음악대중을 잇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음악철학과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새 타이틀곡 ‘ON’은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을 담은 곡으로, 대규모 세션과 마칭밴드 사운드를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의 파워풀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앨범발매 직후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 뉴욕 록펠러 플라자(Rockefeller Plaza)에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