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NCT 127, Day Dream·백야·Not Alone 등 신보 수록곡 포인트 공개

발행일 : 2020-02-24 13:06:05

[RPM9 박동선기자] NCT 127이 Day Dream·백야·Not Alone 등 수록곡 감상포인트 공개와 함께 정규2집 ‘NCT #127 Neo Zone’(엔시티 #127 네오 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정규 2집 수록곡 ‘Day Dream (白日夢)’(데이 드림), ‘백야 (White Night)’, ‘Not Alone’(낫 얼론) 등 수록곡 3곡의 감상포인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수록 3곡의 매력은 미디움·슬로우템포 R&B를 바탕으로 표현된 NCT 127의 몽환·서정적 감각이다. 이는 타이틀 곡 ‘영웅 (英雄; Kick It)’을 비롯한 13트랙의 수록곡이 지닌 다채로운 장르적 매력을 한층 더 일깨우는 바

수록곡 ‘Day Dream (白日夢)’은 그루비한 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R&B 곡으로, 생동감 있는 드럼 비트와 공간감 가득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도입부부터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백야 (White Night)’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한 절절한 그리움을 NCT 127의 섬세한 보컬로 아련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Not Alone’은 우리 모두 외롭지만 서로 공감하고 치유하며 혼자가 아님을 깨닫고 동행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이다.

이들 곡은 타이틀 곡 ‘영웅 (英雄; Kick It)’을 비롯한 13트랙의 수록곡이 지닌 다채로운 장르적 매력을 한층 더 일깨우는 바와 함께, 강렬한 감각의 NCT 127속에 감춰진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바로서 주목을 끈다.

한편 NCT 127은 내달 6일 정규 2집 ‘NCT #127 Neo Zone’ 음원·음반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공식 소셜채널을 통한 수록곡 트랙비디오 공개와 음악 차트 콘셉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Neo Zone(25일 오후 6시限)’를 통해 새로운 매력감각을 공유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