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블랙핑크, '붐바야' 뮤비 8억뷰 돌파…'뚜두뚜두' 이후 두 번째 8억뷰 돌파

발행일 : 2020-02-24 13:19:41

[RPM9 박동선기자] 블랙핑크가 '붐바야'(BOOMBAYAH) 뮤비로 또 한번 8억뷰 돌파 기록을 달성, 자신들의 글로벌 영향력을 새롭게 입증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9시4분 유튜브 채널에서 8억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번 '붐바야'뮤비 8억뷰 돌파는 앞서 10억뷰를 돌파한 '뚜두뚜두' (DDU-DU DDU-DU)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다.

이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0만 명(다이아몬드 크리에이터 어워즈) 돌파와 함께 국내 단일채널 최대인 3330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블랙핑크의 이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재 7억뷰 수준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물론 총 18편의 억대뷰 영상들의 기록갱신을 가늠케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23개도시 32회차 구성의 데뷔 첫 월드투어를 통한 글로벌 대중과의 음악교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블랙핑크 표 에너지가 글로벌 대중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이어갈 것을 예상케 한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일본 돔투어를 종료한 이후 올 상반기로 예정된 새 앨범 발표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