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키즈스콜레,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 부문 대상

발행일 : 2020-02-26 10:10:00
키즈스콜레,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 부문 대상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는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유·아동 교육전집)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하에 2017년 론칭했다. 차별화된 콘텐츠, 교육의 과학화, 가격 혁명을 내걸고 정체된 유초등 교육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꿔가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한다.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로 유아동 부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텝스(STEPS)’와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메이커’, 세계명작 그림책 ‘마마파파’ 등 베스트셀러 도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키즈스콜레는 아이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인 ‘키즈스콜레 라운지’도 운영하고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키즈스콜레는 기존업계와는 다른 시도를 통해 유초등 교육시장에서 혁신을 지속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키즈스콜레가 교육 부문에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