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헬로카봇 김밥김’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 ‘헬로카봇 야채키즈 김자반’에 이어 지도표 성경김과 두 번째로 컬래버레이션하는 프로젝트다. 집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김밥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헬로카봇’으로 즐거움을 커질 수 있다.
‘헬로카봇 김밥김’은 지난달 초부터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8 - 유니버스’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2종의 패키지로 산뜻한 배경 색상에 ‘제트크루저’와 ‘테크노마스터’가 디자인돼 아이들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구성됐다. 주인공 차탄과 바둑이, 차탄의 아빠 차산도 만날 수 있다.
‘헬로카봇 김밥김’은 두툼하여 잘 터지지 않고 바삭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일품이다. 청정해역 남해와 서해에서 깐깐한 원초쟁이가 선별한 엄선된 원초를 높은 온도로 두 번 구워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김밥을 만들 때 기본적으로 필요한 10매로 구성됐다.
특히 김밥을 제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푸짐한 속재료를 넣고 돌돌 말 때 찢어지지 않고, 마치 코팅되어 있는 듯한 빳빳한 느낌과 동시에 부드럽게 잘 말린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첫 컬래버레이션인 ‘헬로카봇 유기농 키즈김’, ‘헬로카봇 야채키즈 김자반’이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어 롯데마트에서 오프라인 판매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제품도 김의 품질,캐릭터의 인기가 결합돼 좋은 제품 구성력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