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기업/재계

손흥민·화사·이정후, 아디다스 러닝 캠페인 엠버서더 발탁

발행일 : 2020-02-27 11:51:58

[RPM9 박동선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 '걸크러시' 화사, '차세대 야구스타' 이정후 등이 아디다스 러닝 캠페인과 함께 대중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27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측은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보다 빠르게’를 런칭, 손흥민·화사(마마무)·이정후 등을 캠페인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 ‘FASTER THAN: ~보다 빠르게’는 ‘빠름’의 기준이 스피드와 기록이 아닌 개인의 만족과 성취감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손흥민·화사(마마무)·이정후 등의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엠버서더 발탁은 국내외 무대에서 인정받는 '자신만의 빠름'을 정의할 수 있는 대표라는 점을 감안해 결정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이들은 세계 육상 200m 우승자 ‘노아 라일스(Noah Lyles)’, 최초의 공식 여성 마라토너 ‘캐서린 스위처(Kathrine Switzer)’, 간 이식술로 생존해 월드 챔피언 러너가 된 ‘엘리 레이시(Ellie Lacey)’, 136 kg 러너 ‘마르티누스 에반스(Martinus Evans)’ 등 각자의 스토리를 지닌 러너들과 함께 자신만의 빠름에 대한 생각을 진정성 있게 담은 영상과 화보로 캠페인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사진=아디다스 제공>

한편 아디다스는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론칭과 함께 오렌지 레드컬러 그러데이션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갖춘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 공식스토어와 멀티숍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