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피규어 장식…간식 세트 출시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헬로카봇’ 케이크가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헬로카봇 케이크는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가 주인공이다.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 케이크는 유니크루저와 친구들의 출동 장면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 제품이다. 케이크 상단은 완성도 높은 유니크루저 피규어, 작전의 천재 제트크루저와 주인공 차탄 그림판으로 장식돼 있다.
이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가나슈와 초코볼이 섞여 있어 바삭한 식감과 진하고 달콤한 맛을 특징으로 한다. 또 입체 받침 밑면을 뜯어내면 유니크루저 가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뚜레쥬르는 ‘헬로카봇’의 다양한 카봇 캐릭터를 활용해 케이크, 빵, 초콜릿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선보였다. ‘우유 듬뿍 치즈케이크’, 촉촉하고 부드러운 ‘미니 카스텔라’ 등 빵과 망고‧복숭아‧블루베리 세 가지 맛의 스틱형 젤리 ‘젤리 스트로우’, 라이캅스, 유니크루저, 제트크루저 캐릭터 로그램 스티커를 더한 ‘초코스틱’ 등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맛은 물론이고 스토리를 입힌 비주얼,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니크루저 피규어와 재미 요소를 더한 입체감 있는 패키지 등 캐릭터의 특징을 극대화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헬로카봇’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