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창유,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이오리 일러스트 공개

발행일 : 2020-03-17 15:05:53

[RPM9 박동선기자] 창유(지사장 최혜연)가 기대신작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주요 장면 일러스트를 공개, 정식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7일 창유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RPG 신작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캐릭터 이오리의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일러스트는 SNK 원작게임 캐릭터 가운데 다수의 팬들을 보유한 이오리의 옆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바로 관심을 끈다.

사진=창유 제공 <사진=창유 제공>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RPG ‘권혼각성’의 국내판으로, 킹오파 주요 캐릭터는 물론 하오마루, 유키 등 SNK 대표 격투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게임이다.

특히 원작을 중심으로 타 게임 시리즈 캐릭터와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한 스토리라인과 함께, 리듬게임과 같은 손 쉬운 플레이방법으로 즐기는 화려한 타격감와 턴별 스킬조합이라는 전략요소를 더해 전투박진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전해진다.

창유 측은 정식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전개,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코인과 초코스틱, 골드 등 인게임 아이템과 캐릭터(시라누이 마이, 유리 사카자키 등)을 증정하고 있다.

'킹오파 익스트림매치' 사전예약 및 게임관련 세부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