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소울워커, 에프넬 승급 및 각성 동시 업데이트 실시

발행일 : 2020-03-18 14:30:00
소울워커, 에프넬 승급 및 각성 동시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8번째 소울워커 ‘에프넬’의 승급과 각성 콘텐츠를 동시에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승급과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프넬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먼저, 에프넬의 승급을 완료하면 보조 무기인 ‘레이 자벨린’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이를 활용한 7종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신규 스킬은 레이 자벨린의 투창 능력을 극대화 한 원거리 광역 공격 위주로 구성돼 있어 새로운 공격 패턴 구성이 가능해진다.

승급 이후에는 각성 퀘스트를 통해 또 다른 변화가 준비돼 있다.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에프넬 데자이어’로 변신이 가능해지며 모든 피해량이 1.3배 증가한다. 더불어, 스킬 이펙트 및 음성이 변하는 각성 캐릭터 전용 ‘데자이어 코스튬’ 사용이 가능해진다. 특히, 데자이어 코스튬은 게임 내 퀘스트 및 던전 플레이 만으로도 충분히 획득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한달 동안 매일 접속할 때 마다 강력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카식 레코드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이 10일을 돌파하면 4성 아카식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당 기간 동안 평일에는 경험치를 30%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경험치와 개임 재화 획득률이 50% 상승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