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GOT7, 20일 신보 'DYE' 발표…5개월만의 컴백

발행일 : 2020-04-06 11:58:31

[RPM9 박동선기자] GOT7(갓세븐)이 아련한 로맨틱 감각의 신보와 함께 가요계에 돌아온다.

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GOT7 새 앨범 'DYE'(다이) 시네마 트레일러를 공개, 오는 20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트레일러는 나지막이 사랑을 맹세하는 내레이션을 배경으로 모노톤의 애니메이션에서 실존인물로 변해가는 화면 구성으로 보여지는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고전 영화 콘셉트의 의상과 함께 마차 안에서 편지를 쓰는 모습은 로맨틱함과 아련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며, 각자의 메시지가 모여 만들어진 책 제목 'NOT BY THE MOON'은 이들의 음악적 역량과 감성을 모은 타이틀곡으로서의 존재감을 연상케 관심을 끈다.

GOT7 신보 DYE는 지난해 11월 Call My Name 이후 5개월만의 신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앨범은 고전소설 느낌의 시네마 트레일러와 함께 스크립트 티저 속 "내가 당신의 새라면 좋겠군요"(I wish I was your bird), "달에 맹세하지 말아 주세요"(Don't swear by the moon) 등 가삿말 등을 통해 비춰진 새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처럼 GOT7의 로맨틱한 감성매력을 한층 더 담아내고 있을 것으로 예상돼 관심을 끈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DYE'와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