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노라조 홍보 영상 화제

발행일 : 2020-04-06 11:55:00
게임빌, ‘별이되어라!’ 노라조 홍보 영상 화제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그룹 ‘노라조’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별되가 다 줄게!’라는 슬로건 아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별이되어라!’는 2인조 그룹 ‘노라조(Norazo)’가 등장하는 강렬한 홍보 영상을 지난 2일 부터 선보이고 있다.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노라조가 록밴드로 변신해 ‘담배가게 아가씨’를 에너지 넘치는 헤비메탈 버전으로 소화하며, 업데이트 보상 콘셉트를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이 노래의 후렴구인 ‘와다다다’ 부분을 신나는 리듬에 맞춰 수없이 외치는데 103명의 모든 신위 동료를 한 번에 ‘다’ 지급한다는 파격적인 보상을 강조하고 있다. 영상 속 노라조 특유의 화려한 록스타 분장과 미친 텐션도 게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띄우는데 일조하고 있다.

한편, 이달 15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별이되어라!’는 ‘체인지 1.0 업데이트’를 계기로 획기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 재배치 및 개선이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도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홍보 영상에서 강조된 103명의 신위 동료 획득 기회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는 풍성한 보상과 이벤트들을 펼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