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파고다 신촌학원, 아이엘츠 대표 ‘RENEE 한’ 강사 직강

발행일 : 2020-04-20 11:00:00

‘PAGODA IELTS Writing’교재 저자 직강

파고다 신촌학원, 아이엘츠 대표 ‘RENEE 한’ 강사 직강

파고다 신촌학원은 아이엘츠 대표 강의 5.5와 6.5 점수보장반을 맡고 있는 RENEE 한 강사의 강의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RENEE 한 강사는 ‘PAGODA IELTS Writing‘을 저술했고, 오는 5월부터 강의에 나설 예정이다.

‘PAGODA IELTS Writing‘는 Band Score 5.5~6.5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서 구성됐다. 어느정도 영어 기본실력은 갖추었으나 아이엘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서다.

기본적으로 에세이에 자주 쓰이는 필수 문법과 표현을 학습하는 방법이 체계적으로 나와 있다. 또한, 영어 실력과는 무관하게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거나 관점의 폭이 넓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자주 나오는 주제를 통해 아이디어를 확장할 수 있도록 주제별 배경지식이 정리돼 있다.

‘PAGODA IELTS Writing‘ 저자 RENEE 한 선생님은 한국인 수강생들의 약한 부분을 최대한 파악해서 체계적으로 쓰는 방법을 단기간에 익힐 수 있도록 교재를 만들었으며, 5월에 개강하는 신촌학원 아이엘츠 강의에서도 부분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RENEE 한은 “보통 아이엘츠를 준비하다보면 공부를 할수록 겉에 보이는 부분에만 신경을 쓰고, 영어의 기교를 부려 화려하게 보이려는 경향이 있다”며 “문장은 단정하고 깔끔하게, 생각을 논리 정연하게 풀어서 정리하는 연습이 에세이의 기본적인 틀이자 고득점의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 신촌학원은 얼리버드 할인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중이며, 레드위크 할인기간은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에 아이엘츠점수보장반은 최대 20%(강의별 상이)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