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존박, 개인 유튜브 채널 '트루존쇼' 첫 콘텐츠 공개…'박성규vs덜덜이 존박' 콘셉트 첫 서막

발행일 : 2020-05-01 15:43:52

[RPM9 박동선기자] 존박이 자체 페이크다큐 '트루존쇼' 첫 공개와 함께 자신의 색다른 매력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1일 뮤직팜 측은 존박이 지난달 30일 1theK(원더케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 첫 에피소드 “방송국놈들아!!! 이젠 내가 직접 찍는다”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사진=뮤직팜 제공 <사진=뮤직팜 제공>

공개된 콘텐츠에는 ‘성규’와 ‘존박’이라는 이중적인 자아의 모습을 예고하는 자막과 함께, '덜덜이 존박'과 '박성규'의 상반된 이미지를 드러내는 존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허당끼가 있는 ‘덜덜이로 알려진 이미지는 '방송국 놈들과 이적 형이 만들어준 것'"이라 말하는 바 부터 그를 찾는 이적의 목소리에 허겁지겁 테이블 밑으로 숨다 금세 뛰쳐나가며 테이블에 머리를 부딪히는 등 우리가 보아온 예능 속 특유의 ‘덜덜이 존박’으로 변신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사진=뮤직팜 제공 <사진=뮤직팜 제공>

존박의 유튜브 채널명 ‘존박의 트루존쇼’는 가족, 친구, 회사를 포함해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가짜인 ‘트루먼쇼’ 속에서 트루먼의 진짜 인생을 찾기를 그려내는 영화 '트루먼쇼'에서 차용한 것으로, 존박의 예능감과 진지함을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존박은 지난 3월, 20개월 만에 발표한 새 싱글 '3월 같은 너' 활동에 이어 매주 목요일 '존박의 트루존쇼' 에피소드 공개 등 유튜브 크리레이터로서의 모습까지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