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기업/재계

레페리, 2020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마케팅·MD 등 9개부문, 이달말 접수마감

발행일 : 2020-05-07 11:34:31

[RPM9 박동선기자]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이 뷰티MCN계를 선도해나가기 위한 인적자원 마련에 나선다.

7일 레페리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2020년도 상반기 공개채용' 일정을 공개, 이달말까지 지원접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개채용은 △브랜드컨설팅 부문 브랜드영업관리자, △크리에이터마케팅 부문 크리에이터 마케터, △콘텐츠커머스 부문 상품기획자, △인플루언서커머스 부문 소셜마켓MD, △육성개발 부문 매니저 등 총 9개 분야에 걸쳐 경력·신입을 동시에 선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사진=레페리 제공 <사진=레페리 제공>

특히 뷰티브랜드 '슈레피(Surepi)’를 비롯해 이너뷰티/인테리어 소품/펫 액세서리/홈트레이닝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망라하는 PB브랜드 개발, 대규모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 프로젝트 등 인플루언서 미디어 커머스 사업확장을 위한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는 레페리의 행보에 발맞춰 상품기획과 MD부문을 중심으로 한 채용전형이 이뤄질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2차 실무진 면접, 3차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직군별 상세내용과 서류접수는 이달말까지 레페리 채용 홈페이지와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페리 제공 <사진=레페리 제공>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어려운 시장환경 속 2020년은 레페리에게 새로운 변곡점이 될 해가 될 것으로,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재들과 함께 성장 속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며, “뷰티 MCN시장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 실현에 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페리는 2013년 설립 이후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 마케팅 - 커머스 - 제조'의 ‘Influencer Value Chain’ 시스템을 구현시키며 2018년 흑자전환을 기록, 매년 큰 폭의 성장세와 함께 총 140억원 규모의 VC투자를 유치하는 등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의 대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