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롯데렌터카, 인기 차종 특가 및 혜택 제공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 : 2020-05-11 12:55:45
롯데렌터카, 인기 차종 특가 및 혜택 제공 프로모션 진행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기 차종 특가 할인 및 추가 혜택 제공하는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고객이 인기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매월 세단부터 SUV까지 다양한 차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 '야심찬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7년 만에 풀 체인지로 돌아온 현대자동차 중형세단 G80과 신형 아반떼, 기아자동차의 신차 쏘렌토와 K5, 르노삼성의 XM3를 포함해 총 9종의 인기 차종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 G80은 월 대여료 최저 49만원(가솔린모델 2.5T, 48개월, 선납금30%, 제휴카드 할인 기준)부터, 아반떼는 월 대여료 최저 23만원(가솔린모델 1.6 스마트, 48개월, 선납금 30%, 제휴카드 할인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계약고객 전원에게 블랙박스와 전면 틴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신차장 다이렉트’로 계약을 진행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일부터 16일까지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 사이 심야시간에 롯데렌터카의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L.포인트로 전환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지급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장기렌터카는 월 대여료에 세금,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춘 동시에, 고객이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이다. 최근에는 IoT 기술을 통해 차량상태를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정비가 필요할 경우 먼저 알려주는 ‘신차장 IoT’를 도입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장 구범석 상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형 모델부터 인기차종까지 다양한 차량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