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나들이친구셀프메리’ 출시

발행일 : 2020-05-11 13:05:00

휴대성 편리…전신운동·오감발달

손오공, ‘나들이친구셀프메리’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유아 완구 브랜드 투모로우 베이비의 신제품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벼운 바깥놀이나 간단한 외출에도 챙겨야 할 아기용품과 짐으로 부담되는 게 육아맘들의 현실이다.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는 바운서, 아기소파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이동 시 꼭 필요한 유모차, 카시트 등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장난감이다.

아기 다리를 덮는 사이즈의 바스락 놀이매트에 ‘사과 딸랑이’와 귀여운 ‘기린 애착인형’이 붙어있으며 구성품 모두가 폭신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아기의 입과 손에 안전하다. 또 아기가 몸을 움직일때마다 바스락거리는 촉감과 소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으로 쥐어보거나 발차기를 하는 등 아기가 스스로 신나게 놀면서 전신감각을 고루 자극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바스락 놀이매트에 달려있는 사과 딸랑이와 기린인형을 향해 손을 뻗어 잡고 입으로 가져가 탐색하는 놀이활동은 손과 눈의 협응력을 길러준다.

가볍고 쉽게 접거나 펼칠 수 있는 등 높은 휴대성에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나들이친구 셀프메리’의 장점이다.

투모로우 베이비 브랜드 담당자는 “‘나들이친구셀프메리’는 만지고 차고 입으로 탐색하는 등 다양한 촉감을 느끼고 스스로 움직이며 전신운동도 할 수 있는 오감발달 놀이완구”라며 “우리 아기의 첫 애착인형이 되어줄 기린인형과 함께 즐거운 감각놀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오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나들이친구 셀프메리’ 사용인증을 하면 구입가의 10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필수해시태그 #셀프메리 #투모로우베이비 #혼자서도잘놀아요와 함께 ‘나들이친구 셀프메리’와 함께한 놀이모습을 인증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제품가격의 100%를 손오공이샵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자사 온라인몰인 손오공이샵에서투모로우 제품 구매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