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MCN

고태용 디자이너, 샌드박스 손잡고 '이패션 어태용' 채널 론칭

발행일 : 2020-05-22 14:26:52

[RPM9 박동선기자]  디자이너 고태용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함께 패션 유튜버로서 깜짝 변신한다.

22일 샌드박스 측은 최근 고태용 디자이너와 유튜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패션 전문 유튜브 채널인 ‘이패션 어태용’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고태용 디자이너는 브랜드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의 대표이자 트렌드에 민감한 인기 패션 전문가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샌드박스 파트너 크리에이터 변신은 빠르게 변모하는 미디어 환경을 바탕으로 패션철학과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겠다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의지로 추진된 것이다.

이는 방송인 유병재, 김구라-MC그리 부자, 개그맨 카피추, 정신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양재웅 형제,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 뮤지컬 배우 함연지 등 각 분야에서의 유명인들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샌드박스의 노력이 한층 더 빛을 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이필성 샌드박스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고태용 디자이너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무척 기쁘다”며, “베테랑 디자이너로서의 뛰어난 감각과 카리스마는 물론, 동네형 같은 친근함까지 느낄 수 있는 유쾌한 패션 전문 채널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샌드박스는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와 구글 출신의 이필성 대표가 2015년 공동 창업한 MCN 기업으로 도티 외에도 개그맨 유병재, 장삐쭈, 총몇명, 떵개떵, 라온, 풍월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은 360여 팀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돼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