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뉴이스트, 'I’m in Trouble' 코스튬 안무영상 공개…매혹 속 유쾌청량 본능 눈길

발행일 : 2020-05-25 10:36:28

[RPM9 박동선기자] 매혹변신으로 돌아온 뉴이스트가 특유의 유쾌청량 매력을 새롭게 전하며, 팬을 넘어 대중과의 감각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4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 코스프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영상은 음악방송 4관왕을 기념해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영상 속 뉴이스트 멤버들은 각각 '밤(JR)', '인디아나존스(아론)', '가위손(렌)', '어린왕자(민현)', '반딧봉(백호)' 등 미니8집의 배경인 '밤'과 매혹을 상징하는 주인공들로 변신, 다채로운 소품들과 함께 코믹코드를 더하면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곧 특유의 감성매력을 바탕으로 매혹코드를 표현한 타이틀곡 ‘I’m in Trouble’의 색다른 감각은 물론, 뉴이스트가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바로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