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뷰티 다이아손' 박은지,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셀프 메이크업 등 2030 뷰티꿀팁 전수

발행일 : 2020-05-26 11:50:06

[RPM9 박동선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랜선을 통해 2030세대를 위한 뷰티팁을 적극적으로 전했다.

박은지는 지난 25일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통해 '방송인 박은지의 LA 랜선 스타일링 클래스'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뷰티셀럽' 박은지의 다양한 셀프 뷰티팁을 더욱 가깝게 접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방송 간 박은지는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한)룩부터 꾸꾸(꾸미고 꾸미는)룩에 이르기까지 20~30대에 딱 맞는 스타일링, 메이크업, 헤어를 직접 라이브로 보여줬다.

사진=네이버 셀렉티비 캡쳐 <사진=네이버 셀렉티비 캡쳐>

특히 매력적인 꿀피부와 함께 다소 평범해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화사하게 바꾸는 아이메이크업이나 우아한 단발연출법, 여름에 어울리는 재킷과 팬츠 등의 스타일링까지 전반적인 2030 뷰티비법들을 적극적인 랜선소통으로 전하는 모습은 방송인 겸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박은지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주는 바 많은 랜선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이렇듯 박은지는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완벽한 진행실력을 보여주는 방송인의 삶과 함께, 다양한 뷰티꿀팁을 전하는 워너비 스타일러로서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Egee Beauty’를 통해 다양한 SNS콘텐츠를 공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