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트와이스, 신곡 MORE&MORE 2차 뮤비티저 공개…'9色 매혹에너지 퍼포'

발행일 : 2020-05-28 15:33:35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댄스브릿지 파트 영상과 함께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강렬한 매혹을 예고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신곡 'MORE & MOR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주는 사운드에 맞춰 센터 모모를 포함한 트와이스 9멤버들이 펼치는 칼군무가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신곡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댄스브릿지 파트를 담은 것으로, 히피 감각의 인트로 티저와는 사뭇 달리 트와이스의 세련된 매혹감각을 보여주는 바로서 시선을 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트로피컬 하우스 곡이다.

이 곡은 박진영을 비롯한 작가진들이 만든 곡 자체와 해외 유명 안무가 키엘 투틴(Kiel Tutin)·이이정이 협력한 안무 퍼포먼스를 통해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색다르게 보여주는 작품이 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예약 선주문량 50만장 돌파 기록과 함께 내달 1일 오후 6시 신보 'MORE & MORE'를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이달 31일 오후 6시 틱톡(TikTok)에서의 타이틀곡 일부 선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