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트레저 방예담, 솔로싱글 '왜요 (WAYO)' 타이틀 포스터 공개…강승윤·이찬혁 협업곡

발행일 : 2020-05-28 16:07:11

[RPM9 박동선기자] 방예담이 위너 강승윤·AKMU(악뮤) 이찬혁 등이 함께 만든 솔로곡 '왜요 (WAYO)'로 트레저 활동의 서막을 연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방예담 디지털싱글 '왜요 (WAYO)'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앞선 커밍순 티저와는 다른 각도에서 비쳐진 방예담과 함께 곡명 '왜요 (WAYO)'와 참여 작가진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방예담이 연출하는 아련한 모습과 함께 YG 실력파 프로듀서 FUTURE BOUNCE를 비롯한 작가진에 포함된 위너 강승윤·AKMU 이찬혁 등의 존재감은 YG 아티스트 선후배 조합의 색다른 감각을 예견케 해 관심을 끈다.

YG 측은 "7년간 연습생으로 땀 흘리며 데뷔를 꿈꿔오던 방예담을 위한 선배 가수들의 열렬한 응원 덕분에 한 번만 들어도 중독될 만큼 귀에 감기는 좋은 음악이 탄생했다"며 “독보적인 방예담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아름다운 감성이 깃든 가사·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예담은 내달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왜요 (WAYO)'를 발표, 오는 7월 트레저 공식데뷔의 서막을 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