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서은광, 첫 솔로앨범 'FoRest : Entrance' 트랙공개…아무도 모른다 등 7곡

발행일 : 2020-05-29 13:32:04

[RPM9 박동선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트랙리스트 공개를 통해 첫 솔로작품에 담은 다양한 감성들을 예고했다.

29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서은광 첫 솔로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아무도 모른다', 멜로망스 정동환와의 협업곡 '서랍'을 비롯해 'Have a nice day', '세상에 영원한 게 없다 해도(WALK)', '사계', 'Love again', '파랑새' 등 7트랙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타이틀곡을 작업한 KZ와 곰돌군을 비롯, 프로듀싱 그룹 MosPick과 작곡가 빅싼초, 서기, 전상민 등 인기 작가진과 함께 수록곡 'Love again'를 통해 멤버 임현식과 서은광 본인이 각각 작·편곡, 작사 등으로 이름을 올린 바는 그의 음악적 매력과 역량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를 더해 만든 앨범명처럼, 휴식이 되는 따뜻하고 편안한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 듣는 이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는 내달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